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9-제4차한국핀테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작성일 2019.09.02

조회수 910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빠른 속도로 성장중인 국내 핀테크 산업의 허브(Hub)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www.fintechcenter.or.kr)에서 미래의 꿈과 비전을 펼칠 직원을 공개모집합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금융혁신지원특별법에 따라 정부 핀테크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하반기에는 신규로 핀테크 보안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국내 핀테크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요청 드립니다.

2019. 9. 2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이사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경력 대리 · 과장 0명 · 핀테크 보안지원 사업 운영 및 관리
· 핀테크 지원사업 운영 및 관리
신입 · 경력 사원 · 주임
신입 인턴 1명 ·핀테크 지원사업 업무 보조
1명 ·2019 예비창업 패키지 업무 보조

진행 상황에 따라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채용인력에 따라 담당업무 배정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성별, 연령 제한 없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대학 기졸업자 (인턴의 경우 휴학 및 졸업예정자 가능)
  • 최종 합격 후 2주 이내 입사 가능자 우대
  • 관련 업무 경력자 및 자격증 소지자, 어학 우수자 우대
  • 영어 회화 능통자 우대
  • IT·보안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보안 및 전산학과 우대)

3. 근무 조건

  • 근무처 : (사)한국핀테크지원센터 판교본원* 및 서울분원*2019 예비창업 패키지 업무 보조의 경우 판교 본원 근무
  • 고용형태 :
    채용분야 고용형태
    사원 · 주임 급 3개월 수습 기간 후 정규직 전환*
    대리 · 과장 급
    인턴 ~ 19.12.31**

    * 수습 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 협의 후 최대 1년 이내에서 연장 가능

  • 보수 : 경력에 따라 협의 후 결정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요일) 40시간, 09:00~18:00 ※ 센터 업무 성격상 시간 외 근무 및 휴일 근무 발생 가능
    •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 및 건강검진, 명절 상여금, 심야 교통비, 초과근무 수당, 특근매식비 등

4. 전형 방법

  • 제1차 : 서류전형 (응시자격 요건 및 제출서류 등 서면심사)
  • 제2차 : 실무면접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제3차 : 임원면접 (실무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5. 전형 일정

  • 일반직(사원, 주임, 대리, 과장)
    • 공고 기간 : '19. 9. 2 (월)부터 '19. 9. 16 (월)
    • 응시원서 접수 : '19. 9. 2 (월)부터 '19. 9. 16 (월)
    • 서류심사 및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유선통보) : '19. 9. 18 (수)
    • 1차 면접전형 : 1차 면접전형 합격 후 7일 이내
    • 2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합격 후 7일 이내
    • 최종합격자 발표(개별유선통보) : 면접전형 이후 7일 이내

      ※ 상기 일정은 공고 진행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 기간제 (인턴)
    • 공고 기간 : '19. 9. 2 (월)부터 '19. 9. 6 (금)
    • 응시원서 접수 : '19. 9. 2 (월)부터 '19. 9. 6 (금)
    • 서류심사 및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유선통보) : '19. 9. 11 (수)
    • 1차 면접전형 : 1차 면접전형 합격 후 7일 이내
    • 최종합격자 발표(개별유선통보) : 면접전형 이후 7일 이내

      ※ 상기 일정은 공고 진행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6. 응시원서 접수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잡코리아)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사진첨부) 1부(붙임 양식)
  • 직무수행계획서 1부(붙임 양식)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대학 및 대학원 성적 증명서 1부(해당자)
  • 경력(재직)증명서 1부(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포함)
  •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 한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붙임 양식)
  • 기타 응시원서 기재내용과 관련 증빙자료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은 붙임의 양식에 작성하여 한글파일 형식으로 제출

8.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심사와 관련된 평가내용 등 관련 모든 자료는 비공개로 합니다.
  • 응시원서에는 연락처(휴대폰 등)를 기재하기 바라며,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돌아갑니다.
  • 최종 합격자 통지 후에도 신원조회,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계약체결 후에라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070-8873-90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양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양식)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양식) 1부

첨부파일
붙임2. 직원채용 공고 .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목록으로

TOP